조회수 707
제목 원더바스, '살롱드떼' 출시
작성일자 2017-11-28


일상 세안부터 모공 속 노폐물까지 씻는 법부터 다른 내 얼굴의 세신사

원더바스, '살롱드떼' 출시

- K-뷰티 리더 조성아가 제안하는 생활의 뷰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론칭
- 여름철 땀, 피지 등 얼굴 때를 마치 스파에서 관리받은 듯이 즉각적으로 맑고 매끈하게 관리하는 패스트 스파 컨셉의 제품
- 프랑스 대서양 해수와 20여 가지 티의 정화성분으로 자극없이 얼굴 때를 관리하는 1 1스파 솔루션 제안






CSA코스믹의 생활의 뷰티 컨셉인 원더바스(조성아 대표)가 스파에서 세신 받은 듯 안색을 밝혀주는 내 얼굴의 세신사 '살롱드떼'를 출시한다. 건강한 피부와 맑은 안색을 만드는 기본은 잘 씻는 것, 한마디로 피부 속 미세한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는 것인데, 실제로 한국 여성들은 대대로 때를 미는 세신문화에 익숙하고, 과거부터 현재까지 이어진 생활의 뷰티가 근본적으로 한국 여성들의 피부를 매끄럽고 보들보들하게 진화시킨 원동력이라고 볼 수 있다.

26년간 건강한 피부 표현에 전념하며 제품을 만들어온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는 K-뷰티의 위상이 높아짐에 따라 세계 각국의 프레스와 만나면서 가장 많이 받는 질문이 한국여성들의 동안 피부에 대한 피부관리비법이었고, ‘살롱드떼를 출시하게 된 영감의 원천이 됐다.

조성아 대표는 나 자신 또한 아무리 최고급 스파를 받더라도 세신단계가 빠지면 찝찝할 만큼 세신매니아고, 매끈한 페이스 관리를 위한 필수 세신단계를 자극없이 3초만에 끝낼 수 있는 1 1스파, ‘살롱드떼를 올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제안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특히 벌써부터 찌는 듯한 습한 날씨에 피부는 유분과 땀에 끈적이고 미세먼지 등은 피부에 들러붙는 반면 탈착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피부트러블을 유발하기 쉬운 계절인 만큼 잘 씻는 것이 관건이다. 하지만 노폐물 관리를 위한 지나친 다중세안은 피부에 자극을 주어 피부가 외려 민감해지고 피부층이 약해지는 악순환이 반복되어 피부 건조증과 민감성 피부로 바뀌는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

'살롱드떼'는 자극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빠르게, 효과적인 피부세정을 할 수 있는 패스트 스파를 가능케 하였다. 건강한 레시피의 세정성분이 함침된 세신패드는 순면100%화이트 보들면으로 때의 불림단계를 거쳐 반대편 요철면으론 얼굴의 후미진 곳 깊이 박힌 때를 구석구석 제거하여 비누없이도 물로 헹궈내면 단 3초만에 쾌적하고 시원하게 최단시간 세안이 가능하다. 주요 성분인 프랑스 대서양 해수 성분이 효과적으로 불려주고, 20여 가지 티(tea) 정화성분으로 메이크업잔여물, 피지, 각질, 미세먼지, 황사 등 노폐물을 자극없이 완벽하게 제거하여 피부 속까지 깨끗하게 정화하고, 마지막 시트러스 비타민이 보습과 진정 효과를 제공하여 즉각적으로 맑은 안색과 매끈하고 보들보들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원더바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살롱드떼'1 365일 사용하는 피부세안의 혁신적인 패러다임을 제안한다. 뛰어난 세정력과 간편한 사용법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고, 개별포장으로 위생적이고 휴대성을 높여 언제 어디서든 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특히 여름철 얼룩덜룩하고 칙칙해지기 쉬운 피부를 온 가족이 다 함께 케어할 수 있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으로 적극 홍보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원더바스(WONDER BATH)생활의 뷰티라는 슬로건 아래 K-뷰티 리더 조성아가 제안하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전 세계 하이엔드 라이프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실시간으로 반영하여, 일상 곳곳에 흩어져 있는 생활의 뷰티 아이템들을 쉽고 위트 있게 재해석한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천연에서 유래한 안전하고 건강한 성분들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