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798
제목 뷰티 마스터 조성아, 미국 뉴욕서 'K-뷰티 프레스 행사' 개최
작성일자 2017-11-28


K-뷰티 리더로서 적극적인 행보...브랜드 인지도 강화

뷰티 마스터 조성아, 미국 뉴욕서 'K-뷰티 프레스 행사' 개최

- 미국 현지 미디어, 뷰티 에디터, 인플루언서 등 업계 관계자 70여명 초청

- 세포라 신규 런칭 제품 소개 및 향후 미국 내 활동 계획 발표




K-뷰티 리더 조성아 대표가 자신의 철학을 담은 '조성아 뷰티'를 알리기 위해 미국 뉴욕에서 'K-뷰티 프레스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최근 북미 지역 내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대표적인 'K-뷰티 리더 조성아 뷰티'의 브랜드와 철학을 알리고자 마련되었다. 특히 이 행사는 미국 현지 미디어의 수많은 인터뷰 요청에 의해 기획된 것으로, 미국 시장에서 '조성아 뷰티'에 대한 높은 관심을 나타낸다는 점에서 의미하는 바가 크다.





'K-뷰티 프레스 행사'는 미국 현지 미디어와 유명 뷰티 에디터 및 인플루언서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제품 테스트 존, 포토 부스 등 참석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존이 마련되었다.

이날 뷰티 마스터 조성아 대표는 '메이크업은 자신만의 장점을 즐겁게 찾아가는 과정'이라는 뷰티 철학을 소개하며 이를 바탕으로 전 세계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불어 넣는 새로운 뷰티 문화를 창조한다는 브랜드 비전을 제시했다.  




또한 하반기 런칭 예정인 '16브랜드'를 직접 소개하고 미국 내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며 K-뷰티의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을 피력했다.

'16브랜드'는 하나의 아이템으로 풀 메이크업을 완성하거나 다양하게 믹스매치 할 수 있는 ‘내 멋대로, 내 맘대로 갱스뷰티라는 슬로건 아래 모바일 제너레이션(Mobile Generation)을 위한 새로운 뷰티 트렌드를 제안하는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조성아 대표는 "미국 내 인기를 끌고 있는 K-뷰티의 대표 브랜드로서 '조성아 뷰티'를 소개할 수 있어 무척 의미있고 기쁘게 생각한다""앞으로도 한국을 넘어 전 세계 여성들이 즐길 수 있는 메이크업을 위해 진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조성아 뷰티'는 세포라 미주지역을 기점으로 아시아 최대 뷰티 스토어 중 하나인 샤샤(SASA) 홍콩, 싱가포르, 대만, 말레이시아 등 전세계 495개 매장에 연이어 입점하며 명실상부한 글로벌 뷰티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최근 헬스&뷰티 전문 스토어 왓슨스에 입점하며 국내에서도 본격적인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