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1210
제목 조성아뷰티, 신세계 뷰티스토어 ‘시코르 경기점’ 입점
작성일자 2018-06-14


국내외 인기 고공행진! 베스트셀러 한자리에

조성아뷰티, 신세계 뷰티스토어 ‘시코르 경기점’ 입점

- 누적판매량 300만개 돌파한 ‘16 아이매거진’ 등 베스트셀러 라인업
- 입점 기념 오는 6월 13일(수)까지 전품목 30% 할인



K-뷰티 문화를 이끄는 조성아뷰티가 신세계백화점 뷰티 스페셜티 스토어 시코르(CHICOR) 경기점에 8일(금) 입점했다.

매장에는 뷰티마스터 조성아가 모바일 제너레이션(Mobile Generation)을 위해 프로듀싱한 ‘16브랜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를 포함해 조성아뷰티의 베스트셀러 및 신제품 등이 입점했다.

조성아뷰티는 신세계 백화점 경기점 시코르 입점을 기념해 오는 13일(수)까지 전품목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품목으로는 16브랜드 메가 히트 아이템 ‘16 아이매거진’을 비롯해 하이라이트립펜 ‘16 발광펜’, 약 3,700만개 이상 판매된 페이셜 세신 패드 ‘살롱 드 떼’, 안심 처방 저자극 클렌저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등을 정상가보다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16 아이매거진은 출시 3일 만에 초도물량이 완판한 데 이어 현재까지 누적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한 제품이다. 초보자들도 3초 만에 자연스러운 3단 음영 메이크업을 할 수 있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3초섀도우’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고객님들의 애정과 관심으로 12개의 시코르 전 매장에 입점하게 됐다. 오는 6월 29일(금) 오픈하는 시코르 용산점 외에도 올 하반기에는 더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조성아뷰티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유통경로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조성아뷰티는 K-뷰티 대표 브랜드로써 ‘메이크업은 자신의 단점을 가리는 것이 아닌 누구나 즐겁게 자신만의 장점을 찾아가는 여정’이라는 철학을 토대로 아시아뿐만 아니라 전 세계 주요 뷰티 스토어에 입점해 K-뷰티을 전파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조성아뷰티 만의 차별화된 전략을 바탕으로, 세계 2위 규모를 자랑하는 중국 화장품 시장을 비롯해 북미, 유럽, 동남아, 중동 등 해외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하기 위해 전방위적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