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101
제목 조성아뷰티 H세럼스틱, 뷰티 세럼에센스 부문 ‘2022 국가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작성일자 2022-08-04




조성아 H세럼스틱, 2018년 첫 출시한 대한민국 ‘멀티밤’의 원조로

5년간 지속적으로 새로운 기술력과 성분을 업그레이드하여,

고객들의 만족도 매우 높아 대한민국 ‘국가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뷰티 기업 CSA코스믹(대표이사 조성아)의 조성아뷰티 ‘H세럼스틱 허니프로틴2022527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에서열린 ‘2022 국가대표브랜드 대상에서 뷰티-세럼에센스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국가대표브랜드 대상은 매경미디어그룹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한다. ‘조성아뷰티는 소비자 조사를 통한 브랜드 만족도, 충성도, 신뢰도 등 전 평가 항목에서 우위를 차지하며 뷰티-세럼에센스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조성아뷰티는메이크업은 자신의 단점을 가리는 것이 아닌, 누구나 즐겁게 자신만의 장점을 찾아가는 즐거운 여정이라는 철학에서부터 시작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그 중에서도 최근 각광받고 있는 ‘H 세럼스틱라인은 대한민국 NO.1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동안, 광채 노하우를 고도의 첨단 기술로 집약하여, 2018년 최초 런칭 이후, 현재 시즌5까지 홈쇼핑 등에서 수년 간 매진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스테디셀러로 대한민국 멀티밤의 원조격이다. 

특히, 이번에 뷰티 멀티밤부문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로 선정된 ‘H세럼스틱 허니프로틴은 고농축 꿀 단백질 세럼 130병을 응축하여, 주름, 탄력, 보습, 미백 4가지를 한 번에 잡아주는 멀티밤으로 SNS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있는 제품이다. 

CSA코스믹의 담당자는앞으로도 계속 고객들이 가장 가장 쉽고, 즐겁게 아름다워질 수 있는 화장품들을 개발하여, 명실상부 국가대표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계속 지켜나가겠다.”, 최근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혁신적으로 개발한 ‘H 세럼스틱 파워 프루프도 선보였으니, 고객 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