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150
제목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 <2020 씬스틸러> 프로모션 실시
작성일자 2020-01-03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 <2020 씬스틸러> 프로모션 실시

-12/31(화)~1/31(금), 2020년 주목할 만한 조성아뷰티 히든템 특가 행사
-최신상 메이크업 제품 및 후기 대란템 등 최고 83% 할인




K-뷰티 리더 조성아의 30년 노하우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브랜드 조성아뷰티가 2019년 출시한 제품들중 고객들의 특별한 관심과 긍정적인 후기를 가장 많이 받은 제품을 선정해, 2020년에도 그 상승세를 이어가고자 <2020 씬스틸러> 특가 프로모션을 한달동안 진행한다.

오는 12월 31일 화요일부터 2020년 1월 31일 금요일까지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2020 씬스틸러>는 훌륭한 제품력 또는 신박한 아이템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은 제품으로, 2020년에도 기대되는 반응을 얻을만한 ‘씬스틸러’ 제품들을 아이 메이크업, 립 메이크업, 베이스 메이크업 부문으로 나눠 선정했다. 아이 메이크업 부문의 ‘씬스틸러’는 섀도우/아이브로우/아이라이너/하이라이터/쉐딩/블러셔까지 원스텝 스타일링이 가능한 최신상 멀티 팔레트 제품인 16브랜드의 ▲’16 마이 매거진’, 립 메이크업 부문에서는 선착순 미니어처 샘플 증정 이벤트 시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 몰 서버를 폭주하게 만든 과즙 밀착 틴트 16브랜드의 ▲’16 후르츄 틴트’, 베이스 부문에서는 출시 후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긍정적인 SNS 후기 대란 및 사용해 본 고객들이 인정한 입소문템으로 알려진 16브랜드의 ▲‘365 쿠션’이 선정되었다.

CSA코스믹의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고객님들의 끊임없는 추천 후기와 입소문 등 지속적인 관심이 있었기에 조성아뷰티의 모든 제품들이 올 한 해 빛날 수 있었다. 2020년에도 꾸준한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되는 제품들을 선정해 최대 8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라며 "2020년에도 더 큰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여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수 있는 조성아뷰티 온라인몰을 운영할 예정이니 많은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조성아뷰티는 ‘메이크업은 누구나 즐겁게 자신만의 장점을 찾아가는 즐거운 여정이며, 이를 통해 스스로가 삶의 리더로서 진정한 자존감을 즐기는 것’ 이라는 조성아의 30년 ‘마인드뷰티’ 철학이 담긴 브랜드이다. K뷰티 리더 조성아뷰티는 동안 메이크업과 광메이크업의 선두 주자로 현재 전세계 6,000여개의 매장에 입점됨과 동시에 홈쇼핑 누적매출 3,400억원 이상을 달성하며 연일 매진 기록과 포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하는 등 트렌드를 이끌며 여성 소비자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