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51
제목 CSA코스믹 원더바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스페셜 패키지 25일 홈앤쇼핑 단독 론칭
작성일자 2019-05-28


착한 처방 클렌저로 얼굴 피부 기초 체력부터 케어!

CSA코스믹 원더바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스페셜 패키지 25일 홈앤쇼핑 단독 론칭

- 탄력&윤기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퍼플’ 첫선…역대 최다 구성 패키지
- 25일(토) 저녁 7시 30분부터 홈앤쇼핑 간판 프로그램 ‘프라임샵’에서 선봬



CSA코스믹(대표 조성아)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가 피부 기초 체력을 케어하는 착한 처방 클렌저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스페셜 패키지를 오는 25일(토) 홈앤쇼핑 간판 프로그램 ‘프라임샵’을 통해 선보인다. 이번 방송은 고농도의 미세먼지와 꽃가루 등 외부 오염 물질에 자극받은 얼굴 피부 컨디션을 위해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역대 최다 구성으로 마련됐다.

CSA코스믹 원더바스의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빛의 마스터 조성아의 특제 정화 클렌징 비법을 바탕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정화, 딥클렌징, 영양 채움의 원더바스 3단계 클렌징 매커니즘이 적용돼 클렌징 하면서 팩하고, 팩하면서 클렌징까지 할 수 있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자연 유래 성분으로 채운 순한 정화 클렌저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원더바스는 25일(토) 홈앤쇼핑 ‘프라임샵’ 방송에서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퍼플’을 처음 선보인다. 신제품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퍼플은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폴란드산 최상급 아로니아 추출물을 비롯해 비트, 콜라비, 푸룬 등 보라색 과채 성분을 담아 피부에 탄력과 윤기를 선사하는 착즙팩 클렌저다.

임상시험으로 초미세먼지 모사체 세정 효과 를 입증해 미세먼지에 자극받은 피부의 기초 체력을 높여주며, 메이크업 제품 및 피부 각질을 깨끗이 씻어낸다. 이외에도 △민낯 5광채(이마, 코, 턱, 양볼) 개선에 도움 △피부 속(2.5mm)보습 증가에 도움 △피부 탄력 증가에 도움 등의 임상을 완료해 탄탄한 탄력 밑광 피부로 가꾸는 데 효과적이다.

CSA코스믹 원더바스 관계자는 “최악의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공습에 역대 최대 용량의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라고 말하며 “홈앤쇼핑 단독으로 선보이는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스페셜 패키지는 예민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수딩 케어하는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그린과 푸석한 얼굴을 탄력 있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퍼플로 구성됐다. 두 제품을 번갈아 사용하거나 그날의 고민이나 기분에 따라 선택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건강한 민낯으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한편, 역대 최다 구성으로 마련된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스페셜 패키지는 25일(토) 저녁 7시 30분부터 60분간 홈앤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대표 정화 클렌저인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그린 4개, 피부 탄력과 윤기를 케어하는 착즙팩 클렌저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퍼플 2개, 트래블 에디션 1개, 여행용 파우치 20장, 무료체험분 2장의 최대 용량 패키지로 구성됐다.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그린을 본품으로 하나 더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