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55
제목 CSA코스믹 16브랜드 ‘겟잇뷰티콘 X DIA BEAUTY’ 참가
작성일자 2019-05-03


또 하나의 질풍노도의 시기 ‘뷰춘기’ 피할 수 없으면 즐겨라!

CSA코스믹 16브랜드 ‘겟잇뷰티콘 X DIA BEAUTY’ 참가

- 5월 3일부터 5일까지 코엑스 C홀 브랜드존 부스 참여
- ‘뷰춘기’ 콘셉트 아래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CSA코스믹 16브랜드(식스틴브랜드)가 오는 5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코엑스 C홀에서 열리는 ‘겟잇뷰티콘 X DIA BEAUTY’에 참가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겟잇뷰티콘 X DIA BEAUTY’는 ‘당신을 위한 뷰티 바캉스’ 슬로건 아래 5월 연휴 기간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뷰티 바캉스 일명 ‘뷰캉스’를 콘셉트로 진행한다.

CSA코스믹 16브랜드는 ‘겟잇뷰티콘 X DIA BEAUTY’ 기간 동안 뷰티와 사춘기의 합성어인 ‘뷰춘기’를 콘셉트로 부스를 운영한다. 자신만의 매력을 자유롭게 발산하고 싶은 1622 모바일 제너레이션 세대를 위해 브랜드 대표 아이템을 소개한다. 또한 16브랜드 모델들이 행사에 직접 참석해 자신만의 뷰춘기 극복 방법과 제품 사용팁을 공개할 예정이다.

16브랜드는 ‘겟잇뷰티콘 X DIA BEAUTY’ 참가를 기념해 행사 기간 동안 브랜드 인기 및 신제품을 정상가에서 최대 80% 할인된 초특가에 판매한다. 특히 16브랜드가 전개 중인 ‘3초캠페인’을 대표하는 브랜드 메가 히트 아이템인 3초 섀도우 ‘16 아이매거진’을 비롯해 3초 컨투어로 인기몰이 중인 신제품 ‘16 필터 샷’, 수분을 머금은 듯 물오른 광채 톤업 피부로 연출하는 ‘16 구름 크림 톤업 크림’, 새콤달콤 과일 캔디 립스틱 ‘알 유 16 후르츄 에디션’, 진하고 달콤한 초콜립을 완성하는 ‘알 유 16 테이스츄 에디션’ 등을 최저가로 선보인다.

이밖에도 16브랜드는 브랜드 공식 SNS를 팔로우 및 구독한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장 오픈 시간에 맞춰 진행되는 얼리버드 이벤트 ‘갱스 버드’ ▲인형 뽑기처럼 인기 제품을 직접 뽑을 수 있는 ‘갱스 크레인’ ▲등수에 따라 제품으로 교환 가능한 ‘갱스 로또’ 등 다채로운 이색 이벤트를 실시한다.

CSA코스믹 16브랜드 담당자는 “올해로 3회째를 맞는 ‘겟잇뷰티콘 X DIA BEAUTY’에 참가해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부스를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다양한 부스 이벤트를 통해 16브랜드의 철학인 자신만의 남다름, 자존감, 초긍정의 마인드와 뷰티 애티튜드를 발견해보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16브랜드는 2019 S/S 시즌을 맞아 출시한 ‘알 유 16 후르츄 에디션’과 ‘16 필터 샷’이 인기 뷰튜버 및 인플루언서에게 입소문 나며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 2연속 흥행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