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80
제목 조성아뷰티, 복숭아 빛 광채 피부 시크릿 아이템 ‘피치 톤 커버 스틱’ 론칭
작성일자 2018-11-30


안색크림 창시자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최신상 안색 커버 스틱!

조성아뷰티, 복숭아 빛 광채 피부 시크릿 아이템

‘피치 톤 커버 스틱’ 론칭

- 특허받은 3종 톤업 콤플렉스와 안색개선 콤플렉스가 톤업 시너지 효과 제공, 바를 때마다 톤업 케어
- 38시간 광채, 보습, 커버 지속…복숭아 빛 광채 커버 선사
- 붉은 피부를 위한 라이트 피치, 칙칙한 피부를 위한 피치 총 2가지 컬러 출시
- 12월 1일(토) 낮 12시 40분, CJ오쇼핑에서 최초 공개



K-뷰티 리더 조성아의 29년 노하우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브랜드 조성아뷰티가 어떠한 피부 톤도 바르는 즉시 복숭아빛 광채 피부로 연출하는 ‘피치 톤 커버 스틱’을 오는 12월 1일(토) 낮 12시 40분 CJ오쇼핑에서 최초 공개한다.

일명 ‘투톤 커버 스틱’으로 불리는 피치 톤 커버 스틱은 안색 크림 창시자이자 광 마스터 조성아가 전개하고 있는 ‘피치 톤 캠페인’의 가장 진화된 제품으로, 누구에게나 있는 피부 본연의 복숭아 빛을 가장 아름답게 표현해준다. 특히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복숭아 톤 레시피가 적용돼 누구나 손쉽게 연예인들의 공항 패션 속 빛과 톤을 잡은 복숭아 빛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신개념 커버 스틱이다.

브랜드만의 독자적인 특수 투톤 공법으로 커버 밤과 톤 보정 밤을 약 6:4 비율로 충진해 바를 때마다 투톤 믹스되면서 완벽한 복숭아 빛 톤 커버를 완성한다.

제품에는 정제수 대신 보습 효과가 뛰어나 일명 ‘천연 이온 음료’라고 불리는 코코넛 에센스와 복숭아 과즙이 함유돼 건조한 겨울에도 속부터 수분으로 꽉 찬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특허 받은 3종 톤업 콤플렉스와 SCI급 논문으로 입증된 안색 개선 콤플렉스가 함유돼 톤업 시너지 효과를 발휘, 바를 때마다 밑 바탕부터 복숭아 빛으로 환하게 밝혀준다.

또한 얼굴 굴곡에 맞춰 커브형으로 제작된 고밀도 텐션 브러쉬가 피치 톤 커버 스틱 하단에 결착돼 브러쉬 결자국 없는 섬세한 메이크업이 가능하고 휴대하며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맑은 복숭아 톤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임상을 통해 ▲저자극 테스트 완료 ▲38시간 광채 지속에 도움 ▲38시간 보습 지속에 도움 ▲38시간 메이크업 커버 지속에 도움 ▲색조커버에 의한 붉은 빈낯톤 개선에 도움 ▲색조커버에 의한 노란 민낯톤 개선에 도움 ▲색조커버에 의한 어두운 민낯톤 개선에 도움 효과를 입증했다.

한편, 조성아뷰티는 피치 톤 커버 스틱 론칭을 기념해 본품 5개와 ‘16 컬러룰스’ 3종 중 1종(랜덤), ‘갱스 마이 파우치’ 1개로 구성된 론칭 스페셜 패키지를 79,000원에 선보인다. 신제품 피치 톤 커버 스틱 론칭 방송은 오는 1일(토) 낮 12시 40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약 70분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