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243
제목 조성아뷰티, 국내 최초 호주 뷰티 스토어 ‘메카’ 공식 입점!
작성일자 2017-11-28


K-뷰티 리더 조성아, 호주 시장에서도 K-뷰티 열풍을 잇는다!

조성아뷰티, 국내 최초 호주 뷰티 스토어 ‘메카’ 공식 입점!

- 멜버른, 시드니, 골드코스트 등 호주 주요 도시 매장 입점
- 2017년까지 호주 전역에 30개 매장 추가 입점 및 뉴질랜드 진출 예정
- 첫 론칭 당시 새벽 3시부터 줄을 서서 오픈을 기다리는 진풍경 연출



K-뷰티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조성아뷰티가 국내 최초로 호주의 대표적인 헬스&뷰티 스토어 ‘메카(Mecca)’에 공식 입점하며 호주와 뉴질랜드 시장 공략에 나선다. ‘메카’는 호주 및 뉴질랜드 전역에 약 80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호주 최대 헬스&뷰티 스토어로, 국내 브랜드 최초로 조성아뷰티가 동시 론칭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가 이끄는 ‘조성아22’와 ‘16브랜드’는 지난 13일 호주 최대 쇼핑몰인 멜버른 채드스톤(Chadstone) 매장 첫 론칭 이후 시드니, 골드코스트 등 주요 도시에 연이어 입점하며 유통망을 늘리고 있다. 특히 첫 론칭 당시 고객들이 새벽 3시부터 줄을 서서 매장 오픈을 기다릴 만큼 현지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이 모습을 담은 영상이 ‘메카’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되기도 했다. 이외에도 ‘메카’는 조성아뷰티의 별도 전시 공간을 마련하고 조성아뷰티 브랜드 관련 콘텐츠를 꾸준히 SNS에 게재해 소비자들에게 조성아뷰티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조성아뷰티는 입점 당일 기대이상의 매출을 올려 호주의 다양한 유통 관계자들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에 조성아 뷰티는 2017년까지 30개 매장에 추가 입점할 계획이며 호주뿐만 아니라 뉴질랜드 시장까지 진출할 예정이다. 조성아뷰티는 이번 호주 진출을 통해 북미, 아시아 지역에 이어 전 세계 뷰티 시장의 유통 채널을 더욱 강화하였으며,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의 뷰티 문화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

한편, 조성아 뷰티 브랜드는 국내뿐만 아니라 북미 세포라, 아시아 샤샤, 호주 메카 등 전 세계 600여개 이상 주요 뷰티 스토어에 입점해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조성아뷰티 브랜드에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오는 11월 명동에 ‘조성아뷰티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