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284
제목 16브랜드, ‘제 1회 뷰티토크’ 행사 성공적 개최
작성일자 2017-11-28



16브랜드와 이사배가 알려주는 2016 FW 메이크업

16브랜드, ‘ 1회 뷰티토크행사 성공적 개최

- MCN 이사배와 함께하는 16브랜드 쁘띠 튜닝캠페인
- 신제품 소개 및 메이크업 시연 등 모바일 제너레이션을 위한 이벤트 진행




 ㈜CSA코스믹의 16브랜드(대표 조성아)가 지난 9월 2일 MCN 이사배와 함께 진행한 ‘제1회 뷰티토크’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16브랜드 ‘쁘띠 튜닝’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뷰티토크’는 이사배와 뷰티 블로거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16브랜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1•2부에 걸쳐 생방송됐다. 두 시간 동안 진행된 생방송은 방송 전부터 참가 신청 문의가 쇄도했으며, 소비자들은 당일 방송 중계를 시청하며 실시간 댓글로 행사에 참여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번 행사는 16브랜드와 FW 신제품을 소개하는 ‘16타임’, 메이크업 시연으로 꾸며진 ‘뷰티토크 라이브’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로 구성됐으며 행사 시작 전 브랜드 모델인 김새론이 브이앱을 통해 뷰티토크 행사를 소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행사 시작과 동시에 대한민국 1세대 아티스트 K-뷰티 리더 조성아 대표가 모습을 드러내자 참석자들은 폭발적인 호응을 보내기도 했다. 이후 이사배가 16브랜드 아이코닉 아이템 ‘구름크림 핑크톤업’, ‘핑거펜’을 활용한 혈색타투술, 코오똑술, 입술빵빵술 등의 2016 메이크업 트렌드 ‘쁘띠 튜닝’ 메이크업 팁을 소개하며 참가자들의 메이크업 진단 및 ‘쁘띠 튜닝’ 시연을 진행하는 등 다채롭게 꾸며졌다. ‘쁘띠 튜닝 캠페인’은 시술을 한 듯 드라마틱한 변화를 선보이는 메이크업 연출법으로 브랜드 대표 제품인 ‘핑거펜’을 활용하여 뚜렷한 얼굴 윤곽과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가 프로듀싱한 16브랜드는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의 중심을 이끄는 모바일 제너레이션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며 ‘쁘띠 튜닝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 또한 대한민국 1세대 아티스트이자 K-뷰티 리더인 뷰티 마스터 조성아는 이사배와 같은 영 크리에이터들을 후원하며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채로운 뷰티 노하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프로듀싱한 16브랜드는 지난 4월 왓슨스 이대점, 홍대점 입점 이후 전국 64개 왓슨스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점해 오프라인 유통망을 더욱 확장했으며, 국내시장에 이어 아시아 최대 뷰티 스토어 홍콩 SASA ‘SHINE’ 매장 입점을 시작으로 호주 뷰티 전문 스토어 ‘MECCA’ 등 전 세계 시장으로 무대를 넓혀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