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174
제목 한국을 대표하는 두 마스터의 만남 조성아뷰티, 탑 댄스크루 ‘홀리뱅’과 전속모델 계약체결
작성일자 2022-08-15




- 8월 16일, 혁신적인 신제품 ‘메가 핏 스틱파운데이션’ 전격 출시
- K-CULTURE를 대표하는 댄스그룹 ‘홀리뱅’과의 시너지로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마켓 본격 진출 계획

K-뷰티의 리더 ‘조성아 뷰티’는 최근 ‘홀리뱅’ 과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신제품 광고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8월 16일에 선보일 ‘메가 핏 스틱파운데이션’은 전 세계 여성들에게 새로운 뷰티 루틴을 제시할 혁신적인 파운데이션으로 이미 ‘파운데이션 명가’로 뷰티업계에 정평이 나 있는 ‘조성아뷰티’의 34년 간의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콜마와 함께 개발된 제품이다.

조성아 뷰티 관계자는 “메가 핏 스틱파운데이션의 개발단계에서부터 제품의 컨셉과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광고모델을 고심한 끝에 리더 허니제이가 이끄는 대한민국 탑 댄스크루 ‘홀리뱅’을 발탁하게 됐다” 며 “K-culture의 마스터로 자리매김하기까지 오랜 기간동안 댄서로서 자신의 길을 걸어온 열정과 당당함이 조성아뷰티의 가치와 부합하여 홀리뱅 선정하게 됐다”고 선정배경을 밝혔다.

‘홀리뱅’은 리더 허니제이를 필두로 총 8명으로 구성된 댄스크루로 지난해 종영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최종 우승을 기록하며 이후 방송, 화보, 콘서트, 페스티벌 등 활동영역을 넓혀가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연일 뜨거운 화제성을 이어오고 있다.

광고 촬영장에서 모델 홀리뱅은 ‘메가 핏 스틱파운데이션’의 시크하고, 혁신적인 컨셉에 맞추어
베이지, 블랙, 화이트 컨셉의 화보 및 영상 촬영을 진행되었으며 광고는 12일부터 온라인을 통해 확인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