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306
제목 원더바스 살롱 드 떼, ’2016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 선정
작성일자 2017-11-28


원더바스 살롱 드 떼, '2016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 선정

- 살롱 드 떼, 독창성과 신뢰성을 겸비한 올해 최고의 상품으로 선정
- 출시 2달여 만에 1,500만개 판매 달성하며 홈쇼핑 메가 히트 상품 등극





CSA코스믹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대표 조성아)의 대표 제품 ‘살롱 드 떼’가 ‘2016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을 수상했다. ‘2016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으로 선정된 ‘살롱 드 떼’는 지난 6월 출시 이후 홈쇼핑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단 2개월여 만에 1,500만개 이상을 판매한 인기 제품이다. 한국인의 전통 피부 관리법인 세신 문화를 진화시킨 점과 건강한 성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살롱 드 떼'는 프랑스 대서양의 말랑말랑한 해수 젤리가 각질, 미세먼지, 각종 노폐물 및 때를 불림과 동시에 흡착하여 자극 없이 제거하고, 20가지 티(tea) 정화 성분으로 피부 속까지 깨끗하게 관리한다. 이외에도 팔꿈치나 무릎 등 거뭇거뭇하고 신경 쓰이는 부위에 스페셜 케어로도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건강한 성분과 간편한 사용법으로 1년 365일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세안의 개념을 바꾸며 새로운 패러다임의 혁명적 전환을 일으켰다. 찬 바람과 큰 일교차로 피부가 건조해지는 환절기 각질 제거에도 탁월해 바쁜 아침 세안 시 사용하면 자극 없이 불필요한 각질만을 제거하여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만들어 준다.

원더바스 살롱 드 떼는 이번 수상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과 인기는 물론, K-뷰티 리더 조성아의 위력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한국 여성들의 전통적인 뷰티 문화를 하이브리딩하여 전 세계 유통 업계 바이어들로부터 러브콜을 받는 등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이다라는 말을 증명하며 K-뷰티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다. 원더바스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을 선보이며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해 나갈 예정이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2016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은 디지털조선일보가 주관하고 조선일보, 대통령소속 국가지식재산위원회, 산업통산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상으로, 소비자 직접 평가와 산학전문심사위원단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독창성과 신뢰성을 겸비한 최고의 상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한편, 원더바스는 ‘생활의 뷰티’라는 슬로건 아래 K-뷰티 리더 조성아가 제안하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전 세계 하이엔드 라이프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실시간으로 반영하여, 일상 곳곳에 흩어져 있는 생활의 뷰티 아이템들을 쉽고 위트있게 재해석 한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천연에서 유래한 안전하고 건강한 성분들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최근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활약하고 있는 최고의 커플 김숙과 윤정수를 전속 모델로 발탁해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