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277
제목 스틱시장 원조의 화려한 귀환, 조성아뷰티 ‘조성아 세럼스틱밤 시즌4’ 첫 론칭 방송 전량 매진
작성일자 2021-11-03






스틱시장 원조의 화려한 귀환,

조성아뷰티, ‘조성아 세럼스틱밤 시즌4’ 첫 론칭 방송 전량 매진



-론칭 방송 전구성 완판 매진, 홈앤쇼핑 방송 매출 목표 147% 초과 달성


-2018년 최초 고농축 세럼을 스틱밤으로 개발, 33년 뷰티마스터의 기술력이 이뤄낸 쾌거








대한민국 대표 뷰티 브랜드 CSA코스믹(대표 조성아)이 지난 15일 밤 10시 40분 진행된 ‘조성아 세럼스틱밤 시즌4’ 홈앤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전체 구성 매진을 기록하며 목표매출 대비 147% 효율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런칭한 ‘조성아 세럼 스틱밤 시즌4’는 2018년 최초 고농축 세럼을 스틱밤으로 개발한 제품의 4번째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순도 99.9% 24K 금가루와 금실 콜라겐을 특허받은 공법으로 캡슐라이징 한 골드 콜라겐 캡슐을 함유한 주름개선·미백 2중 기능성 제품이다.
 실제 ‘조성아 세럼스틱밤 시즌4’는 임상시험을 통해 피부 가장 깊은 주름 개선 6종 시험을 완료했으며 이외에도 탄력 개선, 기미/잡티 개선, 1차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조성아 세럼스틱밤 시즌4는 고농축 꿀 단백질 세럼 130병을 응축시켜 고체화 한 제품이다. 수차례 홈쇼핑 방송 매진을 기록한 이전 시즌에 이어 시즌4의 연이은 쾌거는 33년의 뷰티 마스터의 동안 레시피, 기술력으로 다져진 제품력이 커다란 성공 요인으로 작용했다.

CSA코스믹 조성아 대표는 “이제는 홈케어, 스페셜 케어를 넘어 수시케어의 시대가 왔다. 고가의 스킨케어에 의존하지 않아도 쉽고 간편하게 수시 관리 습관만 키우면 누구나 탱탱하고 광나는 동안피부가 가능한 시대가 열렸다”라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조성아 뷰티의 브랜드 론칭 33주년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모든 혜택을 고객에게 돌려드리기 위해 BIG 모델, PPL 광고비 없이 제품력과 고객 혜택에 집중한 고객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며 이는 올 연말까지 진행될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성아 세럼스틱밤 시즌4’는 돌아오는 23일 오후 4시에 홈앤쇼핑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