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441
제목 조성아뷰티, 11번가 ‘우수파트너’ 기업 선정... 오는 7일 라이브 진행
작성일자 2021-11-03



조성아뷰티, 11번가 우수파트너기업 선정... 오는 7일 라이브 진행



-라이브방송 당일, 11번가 일평균 거래액 대비 1179% 폭발적 증가

-17일 목요일 오전 11, 뷰티요정 홍진경과 뷰티라이브 예정






대한민국 대표 뷰티 브랜드 CSA코스믹(대표 조성아)가 ‘11번가 우수파트너’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11번가 우수파트너’는 매년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2020 십일절 페스티벌’ 기간동안 카테고리 내 가장 높은 거래액을 달성한 판매자에게 주어지며, 조성아뷰티가 속한 뷰티 카테고리에서는 13,922개 브랜드 중 단 7개 업체만이 선정되었다.

조성아뷰티는 2020년 11월 11일 진행된 ‘2020 십일절 페스티벌’을 맞이하여 뷰티마스터 조성아와 뷰티요정 홍진경이 함께하는 라이브 커머스를 선보였다. 이날 피부정화 프로젝트의 대표 상품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와 코로나 19에 최적화된 톤업을 컨셉으로 한 ‘물분톤업크림’을 실시간으로 소개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어, 최다 접속자 수 기록과 ‘1억 5천만 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했다.

또한 2020년 2월 11번가의 첫 뷰티 라이브 커머스도 방송 당일 조성아뷰티의 거래액은 평소 일 평균 거래액 대비 13배, 1179%까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쾌거를 누렸다. 한달 거래액의 약 3분의 1 이상이 방송 당일에 판매되는 인상적인 결과를 기록하며 11번가 라이브 커머스의 포문을 활짝 연 셈이다.


CSA코스믹은 “이는 조성아뷰티가 가진 ‘라이브 최적화 DNA’ 덕으로, 라이브 커머스의 전신이라고 볼 수 있는 홈쇼핑을 통해 쌓아온 노하우와 30년 업력으로 다져진 제품력이 성공요인” 이리며 “동영상 정보에 익숙한 소비자들과 글과 사진으론 설명하기 어려운 화장품 사용법, 실제 발색이나 발림까지 생생하게 보여주는 등 실시간 소통을 통해 소비자들의 마음도 사로잡을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에 조성아뷰티는 11번가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1월 7일 오전 11시 뷰티요정 홍진경과 함께 또 한 번 라이브 커머스를 실시한다. 매일 마스크로 얼굴의 반을 가리는 요즘 꼭 필요한 기초, 베이스 소개와 함께 뷰티마스터 조성아가 직접 고객들이 궁금해하는 마스크 시즌 메이크업 팁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소비자들의 커다란 호응을 일으키며 오픈 3일만에 런칭 프로모션 전량 매진을 기록한 최신상 ‘브로우매거진’도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시간 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휴대용 핸드미스트가 증정되며 실시간 채팅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조성아뷰티 베스트셀러 5종을 증정한다.

CSA코스믹 조성아 대표는 “조성아뷰티가 가진 라이브 최적화 DNA와 소통 노하우 덕분에 ‘11번가 우수파트너’ 선정이라는 뜻깊은 실적을 이룰 수 있었다”며 “올 한해도 주기적인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다채로운 제품 구성과 신선한 콘텐츠를 접목한 라이브 커머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