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115
제목 ‘뷰티마스터 조성아’ 터치 한번에, 전국 ‘연못남’ 자신감 대폭발
작성일자 2019-12-31


‘뷰티마스터 조성아’ 터치 한번에, 전국 ‘연못남’ 자신감 대폭발

-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30년 족집게 노하우로 남성 그루밍 메이크업 5가지 꿀팁 전수
-전국 연못남을 위한 ‘남성 그루밍 Kit’, 오는 1월 중순경 조성아뷰티 온라인 몰에서 한시적 특별 판매





K뷰티 리더 조성아가 지난 25일 수요일 MBN 예능 프로그램 <연애 못하는 남자들>(이하 연.못.남)에 직접 출연해 외모 고민을 겪는 고민남 100명을 대상으로 남성 그루밍 강연을 진행, 30년 아티스트 노하우를 전격 공개해 고민남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연애 못하는 남자들>은 MC 박명수, 장동민, 남창희, 유민상, 박형근이 출연하는 예능으로 연못남들의 연애 못하는 이유를 함께 연구하고 스터디해나가는 리얼 연애 도전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서 대한민국 1세대 뷰티 마스터 조성아는 물광, 꿀광 등 광메이크업의 창시자 이자 동안 메이크업의 열풍을 일으켰던 장본인으로서 곰손 남성들도 쉽게 따라할수 있는 쪽집게 강연으로 열띤 호응을 받았다. 뷰티마스터 조성아는 현장에서 연못남들의 고민을 직접 듣고, 남성들에게 필요한 그루밍 메이크업 키포인트를 5가지로 정리해 쉽고 빠른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먼저 듬성듬성한 눈썹을 빈틈없이 감쪽같이 만들어주는 ‘눈썹 타투술’, 빈약한 잔머리를 채워주어 또렷한 인상을 완성 시켜주는 ‘헤어라인 보정술’, 잡티와 칙칙한 피부톤을 크림 하나로 맑은 피부로 연출 해주는 ‘미백 토닝술’, 혈색없고 칙칙한 입술색을 건강하고 생기있게 해주는 ‘입술 생기 소생술’, 존재감없는 눈매를 또렷하게 해주는 ‘눈매 교정술’ 이렇게 5가지 교정술을 그루밍 팁으로 제안하였다. 강연 종료 후 뷰티마스터 조성아는 조성아뷰티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그루밍 Kit’를 관람객 전원에게 깜짝 선물로 증정해 현장 관객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기도 했다.

‘그루밍족’은 최근 자기관리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자들을 의미하는 신조어로 2011년 8,784억원에서 2018년 1조 2,000억원대 규모로 남성 뷰티 시장은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다. 이 같은 흐름에 발맞춰 조성아뷰티는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사용이 가능한 일상의 라이프 스타일형 메이크업 및 기초, 바디 화장품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날 연못남들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던 ‘조성아TM 물분크림’은 자신의 피부톤에 가장 잘 맞는 복숭아 빛 예쁜 꿀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제품으로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는 조성아뷰티의 베스트 셀러 상품이다. 한편, 조성아 대표가 <연애 못하는 남자들> 메이크업 강연에서 직접 사용한 제품들은 ‘그루밍 KIT’으로 구성해 1월 중순경 특별 할인 프로모션으로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 몰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조성아뷰티는 ‘메이크업은 누구나 즐겁게 자신만의 장점을 찾아가는 즐거운 여정이며, 이를 통해 스스로가 삶의 리더로서 진정한 자존감을 즐기는 것’ 이라는 조성아의 30년 ‘마인드뷰티’ 철학이 담긴 브랜드이다. K뷰티 리더 조성아뷰티는 동안 메이크업과 광메이크업의 선두 주자로 현재 전세계 6,000여개의 매장에 입점됨과 동시에 홈쇼핑 누적매출 3,400억원 이상을 달성하며 연일 매진 기록과 실검 1위에 등극하는 등 트렌드를 이끌며 여성 소비자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2020년에는 홈쇼핑 유통채널 확대와 E커머스 사업의 본격화, 그리고 글로벌 유통 거점 국가 확대로 진정한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되어 향후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