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25
제목 조성아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 허니골드’ 21일(토) 홈앤쇼핑 론칭
작성일자 2019-12-26


조성아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 허니골드’ 21일(토) 홈앤쇼핑 론칭

-21일(토) 오후 2시 55분 부터 홈앤쇼핑 론칭 방송 진행
- 건조한 피부 혹한기 시즌에도 ‘수시 케어’로 황금꿀광피부 완성





K-뷰티 리더 조성아의 30년 노하우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브랜드 조성아뷰티의 ‘에이치 세럼 스틱 허니골드’를 이제 홈앤쇼핑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조성아 세럼스틱의 최신 업그레이드 버전인 에이치 세럼 스틱 허니골드는 피부가 거칠어지는 혹한기 시즌에도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고 다니며 건조하고 영양이 부족한 부위에 발라주어 수시로 케어 할 수 있는 스틱 세럼이다. 지난 달 론칭 직후부터 고객들의 폭발적 문의와 관심이 몰리며 오는 21일 토요일 홈앤쇼핑 추가 론칭을 확정 지었다.

CSA코스믹의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에이치 세럼 스틱 허니골드’를 사용하면 피부 비상 시즌에도 꿀 보습 성분이 피부에 고루 흡수돼 피부 속부터 영양이 탱탱하게 차오르는 느낌을 경험할 수 있을 것” 이라며 “조성아 세럼스틱을 건조한 눈가와 주름진 목 등에도 수시로 발라 보습, 영양 케어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이치 세럼 스틱 허니골드는 프로폴리스 꿀세럼 120병을 스틱 한 통에 응집시킨 제품으로, 황금누에고치와 순금이 적용된 콜라겐 캡슐이 바르는 즉시 신선하게 터져 피부 속 탄력막을 씌워주어 피부 주름 개선 및 피부 탄력 개선을 극대화시켜준다. 특히 SCI급 논문으로 항노화, 보습 효능이 검증된 3중 프로폴리스 콤플렉스(블랙비 프로폴리스, 그린 프로폴리스, 레드 프로폴리스)와 5개국 대표 명품 허니 콤플렉스(러시아 바시키리야꿀, 뉴질랜드 마누카꿀, 슬로베니아 아카시아꿀, 하와이 화이트 허니, 국내산 밤꿀)가 부족한 피부 속 수분을 채워주고 집중 보습을 도와 피부 속 수분이 날아가지 않게 해주어 탱탱하고 건강한 피부를 실현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속(2.5mm) 보습 채움 ▲동절기 유사환경에서의 보습 지속력에 도움 ▲눈가, 팔자, 목 주름 개선 ▲피부 겉과 속 탄력 개선 ▲피부 탄성복원력 개선 ▲38시간 광채(윤기) 지속에 도움 등 9가지 임상 실험을 통과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촉촉하고 쫀쫀한 황금꿀광피부를 위한 조성아 세럼스틱 시즌3 ‘에이치 세럼 스틱 허니골드’는 오는 21일 토요일 오후 2시 55분부터 약 65분간 홈앤쇼핑 홈쇼핑 방송과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직영점 및 홈앤쇼핑 온라인 몰,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