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353
제목 원더바스, CJ오쇼핑서 신제품 '살롱드떼' 론칭 방송 전량 매진
작성일자 2017-11-28



론칭 첫 방송 30분만에 전량 조기 매진 기록 달성!!

원더바스, CJ오쇼핑서 신제품 '살롱드떼' 론칭 방송 전량 매진

- 10() 원더바스 신제품 '살롱드떼' CJ오쇼핑 론칭 첫 방송에서 전량 조기매진 완판 기록!
- K-뷰티 리더 조성아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
, 목표 대비 200% 매출 달성!




()CSA코스믹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WONDER BATH)는 지난 10 CJ오쇼핑 론칭 첫방송에서 신제품 '살롱드떼'를 방송 30분만에 전량 완판을 기록했다. 이번에 방송된 '내 얼굴의 세신사 살롱드떼 세트'는 살롱드떼 세신패드 5( 100)과 무료 체험분 1매가 포함된 구성으로, 간편한 사용법과 건강한 성분을 내세워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으며 목표 대비 200%의 매출을 달성했다.

원더바스 첫 론칭 제품인 '살롱드떼'는 방송 전부터 1 1스파 제품으로 불리며 온라인 커뮤니티와 블로그에 입 소문이 퍼진 제품으로, CJ오쇼핑 론칭 방송을 앞두고 고객들의 선주문이 끊임없이 이어지는 등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살롱드떼' 3초만에 스파를 받은 것처럼 피부의 밝기, 맑기, 광택의 3중 케어를 도와주는 패스트 스파 제품으로, 프랑스 대서양 해수 성분과 20가지 티(tea) 성분이 자극 없이 피부 속까지 정화해주는 제품이다. 각질, 미세 먼지 등의 노폐물 제거는 물론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말끔히 지울 수 있으며, 팔꿈치나 무릎 등 거뭇거뭇하고 신경 쓰이는 부위에 스페셜 케어로도 활용 가능해 여름철 피부 고민을 겪는 고객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켰다. 특히 피지, 여드름 등 청소년 피부부터 성인 피부까지 남녀노소 다같이 쓸 수 있어 새로운 세안문화의 패러다임을 예고하고 있다.

CSA코스믹 원더바스 마케팅 담당자는 원더바스 론칭 첫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고객 반응이 매우 뜨거웠다론칭 방송 직후 다양한 해외 유통 채널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 특히 황사가 심한 중국에서 한국의 동안 피부 관리법인 세신문화를 녹여낸 살롱드떼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이번 방송을 통해 다시 한번 K-뷰티 리더로서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조성아의 저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 성공적인 론칭에 힘입어 빠른 시일 내에 더욱 좋은 구성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원더바스는 생활의 뷰티라는 슬로건 아래 K-뷰티 리더 조성아가 제안하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전 세계 하이엔드 라이프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실시간으로 반영하여, 일상 곳곳에 흩어져 있는 생활의 뷰티 아이템들을 쉽고 위트있게 재해석 한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천연에서 유래한 안전하고 건강한 성분들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최근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에서 활약하고 있는 최고의 커플 김숙과 윤정수를 전속 모델로 발탁해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