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17
제목 CSA코스믹 16브랜드, 신제품 ‘16 밀크 필 클렌징 밤’ 출시
작성일자 2019-07-04


신개념 ‘필렌징 밤’으로 우윳빛 피부 완성!

CSA코스믹 16브랜드, ‘16 밀크 필 클렌징 밤’ 출시

- 필링과 클렌징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신개념 ‘필렌징 밤’
- 오일 밤, 고마주, 밀크의 3단계로 제형이 바뀌는 트랜스포밍 클렌저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CSA코스믹 16브랜드(식스틴브랜드)가 클렌징과 필링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16 밀크 필 클렌징 밤’을 출시한다.

신제품 16 밀크 필 클렌징 밤은 크리미한 아이스크림 텍스처의 클렌징 오일 밤에 고마주 필링 기능을 더한 신개념 ‘필렌징 밤’이다. 특히 16 밀크 필 클렌징 밤은 오일 밤, 고마주, 밀크의 3단계로 제형이 변하는 트랜스포밍 클렌저로 딥 클렌징과 저자극 데일리 필링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 방법은 세안 시 물기 없는 손에 16 밀크 필 클렌징 밤을 적당량 덜어 눈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마사지하듯 롤링하면 된다. 이 과정에서 크리미한 아이스크림 텍스처의 부드러운 오일 밤이 고마주 형태로 변한다. 자연 유래 성분인 가시대나무 가루로 구성된 고마주가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피부 장벽에 무리 없이 저자극 딥 클렌징을 할 수 있다. 여기에 고마주가 수분과 만나면 밀크 타입으로 또 한 번 제형이 바뀌어 매끈하고 촉촉한 우윳빛 피부로 가꿔준다.

오일 밤, 고마주, 밀크 3번의 트랜스포밍 과정을 통해 메이크업 클렌징부터 모공 속 불필요한 노폐물과 각질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으며, 16 밀크 필 클렌징 밤에 함유된 우유단백질추출물과 우유지질, 락틱애씨드 등 밀크 보습 성분이 세안 후에도 건조함 없이 피부를 맑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말끔한 클렌징에 부드러운 각질 케어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신개념 ‘필렌징 밤’인 16브랜드의 16 밀크 필 클렌징 밤은 명동 조성아뷰티 셀렉샵과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