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217
제목 CSA코스믹 16브랜드 ‘겟잇뷰티콘 X DIA BEAUTY’ 6만 관람객 호응 속 성료
작성일자 2019-05-13


비교 불가! 1622 모바일 제너레이션 세대와 ‘뷰춘기’로 소통

CSA코스믹 16브랜드 ‘겟잇뷰티콘 X DIA BEAUTY’

6만 관람객 호응 속 성료

- 뷰티와 사춘기의 합성어 ‘뷰춘기’ 콘셉트 시선 집중
- 16브랜드 인기 제품 최대 80% 할인, 다양한 이벤트로 관람객 큰 호응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CSA코스믹 16브랜드(식스틴브랜드)가 ‘겟잇뷰티콘 X DIA BEAUTY’에 참가해 뷰티 구루 및 관람객들에게 호응을 받았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국내 최대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 X DIA BEAUTY’는 5월 3일부터 5일까지 사흘간 코엑스 C홀에서 진행됐다. 행사는 ‘당신을 위한 뷰티 바캉스’ 슬로건 아래 일명 ‘뷰캉스(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뷰티 바캉스)’를 콘셉트로 22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했다.

CSA코스믹 16브랜드는 이번 ‘겟잇뷰티콘 X DIA BEAUTY’에서 뷰티와 사춘기의 합성어인 ‘뷰춘기’ 콘셉트의 부스를 선보여 행사장을 방문한 1622 모바일 제너레이션 세대와 소통했다. 부스에서는 브랜드 대표 밀리언 셀러인 3초 섀도우 ‘16 아이매거진’을 비롯해 3초 컨투어 ‘16 필터 샷’, 과일 캔디 립스틱 ‘알 유 16 후르츄 에디션’ 등 신제품과 인기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했다.



16브랜드 뷰티 마스터 조성아를 비롯해 브랜드 모델인 정은, 지아, 빛나가 부스를 방문해 자리를 빛냈으며,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과 함께 SNS 실시간 라이브 방송 및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이외에도 브랜드 인기 제품을 인형 뽑기 기계로 직접 뽑을 수 있는 ‘갱스 크레인’, 100% 당첨 확률의 추억의 종이 뽑기 ‘갱스 로또’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해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CSA코스믹 16브랜드 관계자는 “황금연휴 기간 동안 국내 최대 뷰티 페스티벌인 ‘겟잇뷰티콘 X DIA BEAUTY’에서 6만여 분의 고객님들과 직접 만나고 소통할 수 있었다”라며 “부스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이 평소 궁금하셨던 16브랜드 제품들을 직접 사용하고 비교해보신 후 제품력에 대해 아낌없이 칭찬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다양한 뷰티 채널을 통해 고객님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16브랜드가 ‘겟잇뷰티콘 X DIA BEAUTY’에서 선보인 브랜드 인기 제품과 신제품은 명동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셀렉샵 1호점, 2호점 및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