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61
제목 CSA코스믹 원더바스 착한 처방 저자극 클렌저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신규 2종 출시
작성일자 2019-05-03


비우고 채워 완성한 내 얼굴의 민낯광!

CSA코스믹 원더바스 착한 처방 저자극 클렌저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신규 2종 출시

- 누적 판매 180만개 돌파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라인업 확대
- 탄력&윤기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퍼플’, 생기&톤업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레드’



CSA코스믹(대표 조성아)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가 착한 처방 저자극 클렌저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의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제품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퍼플’‘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레드’는 누적 판매 180만개를 돌파한 원더바스 대표 팩클렌저인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그린의 인기에 힘입어 추가 출시됐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2012년부터 조성아가 전개하는 ‘피부 정화 캠페인’을 대표하는 클렌징폼이다. MIT, CMIT 등 피부 걱정 성분 12가지는 배제하고 70여 가지 자연유래 성분으로 꽉 채웠으며, 말랑한 곤약 젤리가 함유돼 모공 깊숙한 곳까지 이중 세안 효과를 선사한다. 방송인 이영자, 김호영, 홍진경 등 인기 셀럽들이 실제 사용 중인 것으로 알려진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홈쇼핑과 온라인몰에서 꾸준히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조성아 클렌징’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퍼플은 폴란드산 최상급 아로니아 추출물 외에도 비트, 콜라비, 푸룬 등 보라색 과채 성분으로 채워 클렌징과 영양팩을 동시에 할 수 있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레드는 라이코펜, 엘라긴산 등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하는 붉은 과채 성분이 함유돼 클렌징만으로 민낯투명광을 연출해준다.

두 제품 모두 기존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그린과 동일하게 원더바스만의 3단계 클렌징 매커니즘이 적용돼 매끈한 자체발광 피부로 가꿔준다. 얼굴에 펴 바르자마자 발생한 미세한 거품이 얼굴에 쌓인 노폐물과 초미세먼지 등 외부 오염 물질을 제거하고 정화해 클렌징 하면서 동시에 팩을 할 수 있고, 팩하면서 클렌징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남녀노소 온가족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CSA코스믹 원더바스 관계자는 “클렌징은 건강한 피부로 케어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첫 단계이다. 클렌징을 하면서 팩도 하고, 팩하면서 클렌징하는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에 보내주신 고객님들의 성원에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춰 선택, 사용하실 수 있도록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퍼플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레드를 추가 출시하게 됐다”라며 “탄력 관리가 필요하신 분들은 민낯탱글광 피부로 가꿔주는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퍼플을, 칙칙함이 고민이시라면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레드를 추천한다. 올봄 피부 고민은 남녀노소 온 가족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로 관리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SA코스믹 원더바스는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퍼플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레드의 출시를 기념해 ‘해피 원더바스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브랜드 인기 제품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그린/ 퍼플/ 레드 중 택 1)와 원더바스의 2스텝 피부 정화 집중 프로그램 ‘슈퍼 베지톡스 마스크팩 그린’ 1박스(6매)로 추가 구성된 패키지를 정상가에서 65% 할인된 12,600원에 무료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살롱 드 스파 바디워시 앤 트리트먼트 ▲살롱 드떼 허니 에디션 ▲살롱 드 떼 애플 에디션 등이 있으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원더바스의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퍼플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레드는 명동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셀렉샵 1호점, 2호점 및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