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72
제목 CSA코스믹 원더바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29일 홈앤쇼핑서 최다 구성 선봬
작성일자 2019-03-29


미세한 먼지까지 자극 없이 제거, 정화, 순환하는 저자극 폼클렌징!

CSA코스믹 원더바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29일 홈앤쇼핑서 최다 구성 선봬

- 3월 29일(금) 오전 9시 25분부터 홈앤쇼핑서 생방송
- 봄철 자체발광 피부를 위한 역대 최다 구성 ‘스페셜 패키지’ 마련



CSA코스믹(대표 조성아)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가 오는 29일(금) 오전 9시 25분부터 약 60분간 홈앤쇼핑 더프라임샵을 통해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최근 사회적 이슈로 떠오른 미세한 먼지 등 외부 유해 환경에 따른 편성으로 소비자들의 계속된 판매 및 편성 문의에 의해 결정됐다. 홈앤쇼핑의 간판 프로그램인 더프라임샵은 패션, 뷰티 부문을 강화한 특화 방송으로 깐깐한 심사를 거친 제품으로만 진행돼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국민 클렌저’로 불리는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홈쇼핑 론칭 이래 준비수량 모두 완판 행진을 이어가는 홈쇼핑 히트 아이템이다. 원더바스만의 착한 처방이 적용된 저자극 폼클렌징으로 지난해 입점한 국내 1위 H&B 스토어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으며 현재까지 18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브랜드 대표 아이템이다.

CSA코스믹 원더바스는 홈앤쇼핑 더프라임샵 방송을 기념해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역대 최다 구성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패키지는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본품 6개, 여행용 파우치 20매, 무료 체험분 2매로 구성됐으며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본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방송에만 특별히 보습 및 단백질 성분이 풍부한 우유 콤플렉스가 함유돼 마치 우유 마사지를 한 것처럼 보드라운 피부로 케어하는 ‘밀크 드롭 에센스’가 추가돼 눈길을 끈다. 또한 방송 중 추첨을 통해 조성아뷰티 베스트 아이템 8종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총 60명에게 증정하는 등 푸짐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피부에 유해한 12가지의 피부 걱정 성분은 배제하고 EWG 그린 등급 위주의 원료와 71가지 자연 유래 성분으로 채워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폼클렌징이다. 얼굴에 펴 바르자마자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미세거품이 피부 안팎의 노폐물을 제거하고 정화하며 순환한다. 제품에 함유된 ‘자연 유래 블랙헤드 제거제’인 곤약 젤리가 모공 속에 쌓인 노폐물과 미세한 먼지를 말끔히 씻어내 매끈한 자체발광 피부로 케어한다.

CSA코스믹 원더바스 관계자는 “29일 더프라임샵 방송은 3월 최초로 ‘밀크 드롭 에센스’가 추가돼 클렌징부터 봄철 피부 관리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로 마련됐다”라며 “미세한 먼지가 심한 요즘 같은 때에는 클렌저부터 달라야 한다. 자연적으로 발생한 미세거품이 머리카락 두께보다 작은 모공 속까지 말끔히 케어하는 폼클렌징인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이중 세안 효과는 물론 클렌징과 동시에 팩까지 할 수 있다. 봄철 갑자기 얼굴이 칙칙해졌거나 거칠어진 피부결, 예민해진 피부, 모공 속 노폐물 등이 고민이라면 180만이 선택한 원더바스의 착한 처방 저자극 폼클렌징인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로 자극 없이 말끔히 케어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세한 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해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는 원더바스의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오는 3월 29일(금) 오전 9시 25분부터 홈앤쇼핑 더프라임샵에서 스페셜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