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520
제목 CSA코스믹 원더바스, 대만 홈쇼핑 런칭…시장 공략 본격화
작성일자 2019-03-19



CSA코스믹 원더바스, 대만 홈쇼핑 런칭시장 공략 본격화

 - 대만 최대의 홈쇼핑 채널 모모 TV’ 및 온라인샵 동시 런칭으로 클렌징 시장 진출
- 중국, 일본 홈쇼핑의 성공적인 런칭에 이은 세번째 진출로 아시아 홈쇼핑 시장 석권에 나서





()CSA코스믹의 원더바스가 오는 16일 대만 최대 홈쇼핑 모모TV를 통해 공식 런칭한다.

모모TV는 한국의 롯데홈쇼핑(.우리홈쇼핑)과 합작해 설립한 회사로 대만 전역에 24시간 방송하는 대만 최대 홈쇼핑으로 원더바스는 약 40분간 라이브 방송을 진행, 현지 소비자들에게 한국 여성들의 광채 피부의 비결로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를 선보일 예정이다.

CSA코스믹 관계자는 원더바스는 지난 2017년 살롱 드 떼로 중국, 일본 홈쇼핑에 성공적인 진출 이래 세번째 아시아권 홈쇼핑 시장 진출을 이뤄냈다대만은 국내 5대 화장품 수출국으로 한류 초기부터 한국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 국가기 때문에 이번 런칭을 통해 K-뷰티를 빠르게 확산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 관계자는 대만은 습한 날씨로 대만 여성들은 과도한 땀과 피지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첫번째 피부 고민으로 손꼽아 세안에 특별히 신경 쓰는 편으로 한국 여성들의 맑고 깨끗한 피부에 대한 선호가 높다며,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풍성한 미세 거품으로 메이크업 클렌징, 노폐물 및 각질제거 톤 보정 등의 효과로 광채 나는 피부로 가꿔줘 현지의 사전 반응 역시 뜨거웠다고 밝혔다.


원더바스의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고농축의 자연 유래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남녀노소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클렌징 제품으로 최근 미세먼지 이슈를 타고 피부 속을 맑게 정화하고 매끈하게 만들어줘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CSA코스믹은 이번 홈쇼핑 진출을 시작으로 한국의 전통 뷰티 문화를 더한 상품들을 선보이며 향후 클렌징 시장은 물론 16브랜드, 조성아뷰티를 통한 K-뷰티 트렌드로 현지 색조 시장까지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