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126
제목 조성아뷰티, 시코르 대구 동성로점 입점
작성일자 2018-12-21


오프라인 유통채널 확대

조성아뷰티, 시코르 대구 동성로점 입점

- 오는 12월 23일(일)까지 16브랜드 메가 히트 아이템 ‘16 아이매거진’ 포함 인기 제품 30% 할인
- 신제품 ‘16 톤 쉐이크 에센스 팩트’, ‘16 치크 샷’ 등도 선봬



K-뷰티 문화를 이끄는 ㈜CSA코스믹(대표 조성아)의 유통브랜드 조성아뷰티가 12월 19일(수) 오픈하는 시코르 대구 동성로점에 입점하며 오프라인 유통채널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신규 오픈하는 시코르 대구 동성로점은 1호선 중앙로 근처로 유동인구가 밀집된 대구의 대표 상권 중 하나이다.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시코르의 19번째 매장인 시코르 대구 동성로점에 입점하게 되어 기쁘다. 여기에 오는 12월 21일에는 부산 서면에 신규 오픈하는 시코르 부산 서면점에도 추가 입점할 예정이다”며 “이번 입점은 수도권 외 지역에서의 오프라인 유통채널 확대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앞으로 조성아뷰티는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혀갈 수 있도록 다각도에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조성아뷰티는 시코르 대구 동성로점의 입점을 기념하기 위해 12월 23일(일)까지 약 5일간 누적판매 약 300만개를 돌파한 16브랜드 메가 히트 아이템 ‘16 아이매거진’을 비롯해 ‘16 모찌팩트’ 등 인기 제품을 정상가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최근 종영한 ‘겟잇뷰티 2018’의 뷰라벨-글리터 섀도우 편에서 곰손도 금손으로 만들어주는 3초 퀵 음영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소개된 16 아이매거진은 출시 직후부터 국내외 SNS에서 일명 ‘3초섀도우’라고 불리며 현재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제품은 ▲깊이감 있고 입체적인 눈매로 연출해주는 ‘01 에브리데이’ ▲퉁퉁 부은 눈매도 자연스럽게 커버하는 ‘02 헬로우 먼데이’ ▲눈 부신 햇살처럼 영롱하게 반짝이는 ‘03 스윗 썬데이’ ▲가장 예쁜 날로 만들어주는 리즈 등극 섀도우 ‘04 헤이 마이 데이’ ▲센티멘탈한 무드를 가득 담아 가장 최근에 선보인 신 컬러 ‘05 센치 무드 데이’ 총 5가지로 구성됐다.

16 모찌팩트는 하이라이터부터 섀도우, 블러셔, 펄립, 바디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 팩트다. 말랑말랑한 반죽 제형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으며, 피부 속은 촉촉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돼 국내외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다.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2018년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너무나도 큰 사랑을 받았다. 연말을 맞아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 드리고 싶어 이번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조성아뷰티가 드리는 작은 연말 선물이라고 생각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오는 19일(수), 21일(금)에 각각 신규 오픈하는 시코르 대구 동성로점과 시코르 부산 서면점에서는 자신의 피부 고민에 맞춰 선택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톤&커버 팩트 ‘16 톤 쉐이크 에센스 팩트’, 바르는 즉시 두 볼 가득 생기를 더해주는 ‘16 치크 샷’, 활용도 만점의 펄 피그먼트 ‘16 캔디 락 펄 파우더’ 등 신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