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127
제목 CSA코스믹 16브랜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로 도약
작성일자 2018-12-19



CSA코스믹 16브랜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로 도약

- 2018 K-뷰티 어워드 및 중국 뷰티 어워드 ‘2018 핀관왕’에서 연이은 수상 쾌거
-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을 적극 개척하며 한국 대표 메이크업 브랜드로 성장










(주)CSA코스믹의 16브랜드가 지난 13일 진행된 ‘2018 K-뷰티 어워드’에서 아이섀도우 부문 1위를 차지했다.

‘2018 K-뷰티 어워드’는 2018 한 해 동안 세계 시장에 한국의 화장품 산업의 위상을 드높인 기업을 선정하는 행사로 16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담아낸 ’16 아이매거진’이 아이섀도우 부문 1위를 차지하며 다시 한번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 받았다.

’16 아이매거진’은 지난해 말 출시 이래 300만개 이상 판매된 글로벌 히트 상품으로 한 번의 터치로도 완벽한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투 컬러의 아이섀도우다.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고안된 제품으로 내장된 브러쉬를 이용하면 내추럴, 딥, 스모키 등 다양한 메이크업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어 일명 ‘3초 섀도우’로 불리며 현재까지 총 5개 컬러가 출시됐다.

제품 론칭 이후 SNS를 통한 소비자들의 3초 메이크업 후기가 연일 화제가 되었으며 국내는 물론 해외 소비자들까지도 구매 문의를 묻기도 했다. 실제 중국 유명 여배우가 SNS에 사용후기를 남겨 중국인들로부터 현지 판매 쇄도가 잇따랐다.

또한, 16브랜드는 지난 11월에는 중국의 권위 있는 화장품 매체 시상식인 ‘2018 핀관왕’에서 색조 화장품 부문 전체 2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 행사는 현지 화장품 산업 및 유통 관계업자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브랜드 중 브랜드 가치 및 만족도가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16브랜드는 이 행사에서 색조 브랜드 전체 2위이자 한국 브랜드 중 1위를 차지하며 중국 런칭 1년만에 가시적인 성과를 보이고 있다고 평가받았다.

CSA코스믹 관계자는 “16브랜드가 올 한해 한국 화장품의 위상을 드높인 브랜드로 연이어 선정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혁신적이고 우수한 제품을 개발해 고객 만족은 물론 전 세계 뷰티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SA코스믹 16브랜드는 론칭 단 2년만에 국내 주요 유통 채널은 물론 중국 CS 및 왓슨스 컬러랩(colorlab), 일본 버라이어티샵, 동남아시아 샤샤(SASA) 등 주요 뷰티 전문 스토어에 입점하며 글로벌 시장으로 무대를 넓혀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