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73
제목 원더바스 ‘살롱 드 스파 바디워시 앤 트리트먼트’ 선봬
작성일자 2018-11-01


멀리 온천 여행 갈 필요 없이 365일 집에서 즐기는 ‘조성아식 황제 목욕’

원더바스 ‘살롱 드 스파 바디워시 앤 트리트먼트’ 선봬

- 광 마스터 조성아의 독보적인 광 레시피를 적용한 바디 아이템
- 세계 3대 온천수 클렌징으로 피부를 자극 없이 부드럽게 정화
- 고순도 식이유황 엑기스로 단백질 보습막 형성
- 10월 27일(토) 16시 25분부터 롯데홈쇼핑 통해 론칭



CSA코스믹(대표 조성아)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가 각질과 노폐물은 물론 묵은 피로까지 말끔하게 날려줄 홈스파 아이템 ‘살롱 드 스파 바디워시 앤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

신제품 살롱 드 스파 바디워시 앤 트리트먼트는 클레오파트라, 나폴레옹 3세, 로마 황제들이 사랑했던 유황온천에서 영감을 받아 조성아식 황제 목욕법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바디워시층과 트리트먼트층으로 분리된 2층상 제형이 특징이며,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벨기에와 스위스, 이탈리아의 세계 3대 온천수를 비롯해 피부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주는 99.9%의 고순도 식이유황, 깊은 보습 효과를 제공하는 해바라기씨오일과 오렌지꽃오일, 호호바씨오일 등 20가지 이상의 식물성 오일 등 보습 성분이 85% 다량 함유돼 매끈하고 촉촉한 바디광을 선사한다.

또한 세정력이 우수해 소량만으로도 풍성한 거품이 생성되며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향료와 색소를 배제해 예민하고 민감해도 안심하고 365일 내내 집에서 럭셔리 홈스파를 즐길 수 있다. 사용 시에는 제형 상층부의 식이유황과 하층부의 식물성 오일이 잘 섞이도록 상하로 가볍게 흔든 후 펌핑하면 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많은 이들이 얼굴에 비해 바디 피부 관리에 소홀한 것이 사실이다”라며 “새롭게 출시하는 살롱 드 스파 바디워시 앤 트리트먼트는 샤워만으로도 마치 유황 온천 여행을 다녀온 것처럼 노폐물 및 각질 제거는 물론 근본적인 보습 케어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올인원 홈스파 제품이다.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원더바스는 살롱 드 스파 바디워시 앤 트리트먼트의 론칭을 기념해 본품 7개와 돈모와 실리콘으로 이뤄져 결 관리와 마사지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살롱 드 스파 마사지 브러시’ 1개, 전용 펌프 2개, 무료체험분 2매로 구성된 패키지를 79,900원에 선보인다. 여기에 상품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살롱 드 스파 마사지 브러쉬를 하나 더 추가로 증정한다.

살롱 드 스파 바디워시 앤 트리트먼트 론칭 방송은 오는 10월 27일(토) 롯데홈쇼핑을 통해 오후 16시 25분부터 만나볼 수 있다.